영어말하기 동영상/초등5학년

원호초5 송윤아 영어말하기 교과서 9과 19년9월25일

브루스 쌤 2019. 9. 26. 19:09


원호초5(천재함)9My Favorite Subject Is Science

 

Fun Talk

Kevin: Yeah! I like P.E. class.

진우: Me, too. I like the P.E. teacher, Mr. Wilson.

He's very kind.

하나: I don't like P.E.

진우: What's your favorite subject, Hana?

하나: My favorite subject is math.

Kevin: Really?

하나: Yes. I like to study math.

Mr. Wilson: Listen up! We will play soccer today.

Kevin: Great! I like to play soccer.

Sorry, Mr. Wilson.

Mr. Wilson: That's okay. You can kick very well.

 

Real Talk

Lisa: It's time for music class!

Ubin, let's go to the music room.

우빈: Oh! I don't like music class.

Lisa: Really? What's your favorite subject?

우빈: My favorite subject is science.

 

나라: Wow! You draw very well.

Eddie: Thanks. I like to draw. How about you?

나라: I like to play sports.

Eddie: What's your favorite sport?

나라: My favorite sport is baseball.

 

Read and Write

My favorite subject is English.

I like to speak English.

My favorite subject is art.

I like to draw.

My favorite subject is music.

I like to sing.

My favorite subject is P.E.

I like to play sports.

 

Let's Read

I like to play sports.

My favorite sport is basketball.

I play basketballevery day.

What's your favorite sport?

 

I like to listen to music.

My favorite song is "Lemon Tree."

I listen to the song every day.

What's your favorite song?

원호초5(천재함)9My Favorite Subject Is Science

 

Fun Talk

Kevin: 야호! 나는 체육 수업을 좋아해.

진우: 나도 그래, 나는 체육 선생님인 윌슨 선생님이 좋아. 그는 정말 친절해.

하나: 나는 체육을 좋아하지 않아.

진우: 네가 좋아하는 과목은 뭐니, 하나야?

하나: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이야.

Kevin: 정말?

하나: . 나는 수학 공부하는 것을 좋아해.

Mr. Wilson: 잘 들으렴! 우리는 오늘 축구를 할 거야.

Kevin: 정말 좋아! 나는 축구를 하는 것을 좋아해.

죄송해요, 윌슨 선생님.

Mr. Wilson: 괜챦아. 너 공을 잘 차는구나.

 

Real Talk

Lisa: 음악 수업 시간이야!

우빈아, 음악실로 가자.

우빈: ! 나는 음악 수업을 좋아하지 않아.

Lisa: 정말? 네가 좋아하는 과목은 무엇이니?

우빈: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과학이야.

 

나라: 우와! 너 그림을 정말 잘 그리는구나.

Eddie: 고마워. 나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너는?

나라: 나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

Eddie: 네가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이니?

나라: 내가 좋아하는 운동은 야구야.

 

Read and Write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영어야.

나는 영어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미술야.

나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음악이야.

나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과목은 체육이야.

나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

 

Let's Read

나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요.

내가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에요.

나는 매일 농구를 해요.

네가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나는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해요.

내가 좋아하는 노래는 레몬 트리예요.

나는 매일 그 노래를 들어요.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는 무엇인가요?